지난 5일 배재대학교에서 진행한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에서 시그니엘 서울 베이커리 헤드매니저이자 호텔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나성주 제과장이 직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5일 배재대학교에서 진행한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에선 시그니엘 서울 베이커리 헤드매니저이자 호텔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나성주 제과장이 참석해 호텔·외식·관광업계 취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베이커리 직무 특강과 함께 멘토링을 진행했다.
30년 이상의 경력과 함께 최근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나 제과장은 시그니엘 서울 애프터눈 티 메뉴를 직접 시연했다. 실무 중심 강연으로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채용 설명회와 현장 면접도 함께 진행해 청년들의 실질적인 취업 기회도 높였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기 어려운 학생에게 현장의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직접 공유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관광산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청년들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호텔앤리조트 호텔 앰배서더는 자사 직무 전문가 7인으로 구성, 전문 지식과 경험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