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픽코마는 오는 12월 3일 디지털 만화·소설 플랫폼 최초로 오리지널 굿즈 전문 쿠지(뽑기) 서비스 픽코마쿠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픽코마에서 사랑 받고 있는 작품들의 오리지널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픽코마쿠지 론칭을 앞두고 카카오픽코마는 이날 픽코마 앱과 웹, 픽코마쿠지 유튜브 공식 계정 등을 통해 신규 서비스 픽코마쿠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픽코마쿠지 론칭 정보와 첫 대상 작품들이 공개됐다. 카카오픽코마는 서비스 론칭 전까지 순차적으로 티저 영상을 공개해 픽코마쿠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픽코마쿠지 론칭일에는 △TV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남편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격투 스킬을 연마한 최강 네크로맨서 △공백을 채우는 결혼~기한이 정해진 공작 부인은 굴하지 않는다~등 픽코마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많은 독자와 팬을 보유 하고 있는 4 작품의 쿠지가 진행된다. 픽코마쿠지는 픽코마 플랫폼을 통해 픽코마쿠지 Web 페이지로 직접 연결되며 일본에 한해 운영된다.
카카오픽코마 김재용 대표는 “카카오픽코마는 디지털 만화·소설 플랫폼 픽코마 론칭 이후 지금까지 작품과 독자를 연결하며 작품이 가진 재미와 감동을 널리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 픽코마쿠지를 통해 작품 향유의 깊이를 더하고 풍요로운 감상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