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 개발자 생방송 진행…연말 업데이트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연말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하는 개발자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이날 오후 7시 더 스타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더 스타라이트 개발을 총괄하는 박경태 기획실장과 김호성 사업부장이 출연해 11~12월 적용될 핵심 업데이트를 설명하고 사전 및 실시간 질문에 답변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26일에 적용될 대규모 콘텐츠인 신규 지역 '부서진 대지'와 월드(서버군) 단위로 개편되는 '별의 낙원' 정보를 비롯해 새로운 성물, 신규 보스 몬스터, 전투 및 편의 기능 등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12월 업데이트로 예정된 길드 던전과 길드 창고·분배 기능 등 협동 중심 신규 시스템도 방송에서 처음 공개한다. 길드 성장과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운영 이벤트도 함께 안내되며 신규 클래스 개발 현황 등 내년 상반기 업데이트 방향성도 이번 방송을 통해 전한다.

    한편 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선택받은 영웅(캐릭터)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MMORPG다.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