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부동산 이모저모

    DL이앤씨, 충남 내포신도시서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용면적 84·119㎡형 727가구 규모

    민감참여공공분양 및 일반분양 동시 공급

    아시아투데이

    충남 내포신도시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아파트 투시도./DL이앤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DL이앤씨가 충남 내포신도시 일대에서 민간참여공공분양·일반분양 아파트를 공급한다.

    DL이앤씨는 충남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아파트를 이달 중 공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동, 전용면적 84·119㎡형, 총 727가구로 조성된다.

    내포신도시에서는 약 3년 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적지 않은 수요가 몰릴 것이라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민간참여공공분양 물량은 전용 84㎡형 605가구, 일반분양 물량 전용 119㎡형 122가구로 각각 구성됐다.

    내년 개교 예정인 홍주초가 인접한 '초품아' 단지다. 반경 500m 이내에는 내포중, 홍성고가 있어 초·중·고 모든 학군을 갖췄다.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도 돋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맞춤 플랫폼 'C2 하우스' 혁신설계와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층간소음 저감 바닥구조 'D-사일런트 플로어(D-Silent Floor)' 등이 반영될 예정이다. 입주자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디 셀렉션'도 적용해 주거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특화 커뮤니티도 눈길을 끈다. 건식사우나와 드포엠카페 등 차별화된 시설을 비롯해 고급 아파트에 주로 도입되는 게스트하우스도 마련된다.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미니짐, 스터디라운지, 키즈라운지(다함께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 등이 다채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에는 e편한세상의 특화 조경인 '드포엠파크'와 '드포엠플레이', '미스티포레' 등이 적용돼 쾌적성을 더할 예정"이라며 "내포신도시 내에서 오랜만에 나온 민간분양이라는 점과 함께 최중심 입지, e편한세상의 브랜드 파워가 더해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