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이슈 연금과 보험

    NH투자증권, 퇴직연금 전용 ‘NH 퇴직연금 ELS’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은 퇴직연금 투자자산의 다변화와 수익률 제고를 위해 퇴직연금 전용 ELS(주가연계파생결합증권), ‘N2 퇴직연금 ELS’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N2 퇴직연금 ELS 출시 기념 이벤트도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데일리

    (사진=NH투자증권)


    ELS는 개별 주식 또는 주가지수의 움직임에 따라 사전에 설정된 수익 구조로 손익이 결정되는 금융상품이다.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나, N2 퇴직연금 ELS는 원금부분지급형 구조로 최대 손실률을 일정 수준으로 제한해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N2 퇴직연금 ELS는 10만원 이상 1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해 소액 투자도 가능하다. 일반계좌와 달리 퇴직연금계좌에서 ELS 투자 시 인출 시점까지 과세이연, 손익상계, 분리과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N2 퇴직연금 ELS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2월 28일까지 N2 퇴직연금 ELS 청약 배정 금액을 합산해 △1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1매 △100만원 이상은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M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 최고의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적립식ETF 서비스,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 등 차별화된 투자 솔루션 제공을 통해 장기 분산투자를 지원하고 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퇴직연금 가입자가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