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투자증권) |
ELS는 개별 주식 또는 주가지수의 움직임에 따라 사전에 설정된 수익 구조로 손익이 결정되는 금융상품이다. 조건에 충족하지 못하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나, N2 퇴직연금 ELS는 원금부분지급형 구조로 최대 손실률을 일정 수준으로 제한해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N2 퇴직연금 ELS는 10만원 이상 1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해 소액 투자도 가능하다. 일반계좌와 달리 퇴직연금계좌에서 ELS 투자 시 인출 시점까지 과세이연, 손익상계, 분리과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N2 퇴직연금 ELS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2월 28일까지 N2 퇴직연금 ELS 청약 배정 금액을 합산해 △1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1매 △100만원 이상은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M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 최고의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적립식ETF 서비스, 로보어드바이저 일임서비스 등 차별화된 투자 솔루션 제공을 통해 장기 분산투자를 지원하고 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퇴직연금 가입자가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