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는 지난 4일 효사랑운동봉사회와 함께 '2025 사랑의 김장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성남시 관내 무료 급식단체인 효사랑운동봉사회와 함께 지역사회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의 기본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휴온스그룹 임직원들이 지난 4일 효사랑운동봉사회와 함께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봉사를 실시했다. [사진=휴온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날 봉사에는 태평4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휴온스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해 1000kg의 김치를 만들었다. 완성된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가정 지원과 태평4동 숯골경로식당의 무료 급식 등에 쓰일 예정이다.
휴온스의 정기 기부처인 효사랑운동봉사회는 지난 2005년 설립해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취약 계층 어르신들의 결식 예방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휴온스는 이날 김장봉사와 별개로 독거노인 지원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추가 전달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매년 진행해온 김장봉사가 이제는 휴온스그룹의 따뜻한 연말 문화로 자리잡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함께 하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는 올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3월 제천시종합자원봉사단과 함께 휴온스 공장이 위치한 제천시 시유림에서 헛개나무 식재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10월에는 성남시와 함께 생물다양성탐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 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의약품 기부, 장기 파병 부대의 건강기능식품 지원 등 폭넓은 후원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sykim@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