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몬스타기어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의 유지보수 편의성을 극대화한 신제품 '가츠 MGT KP21 2in1 키캡 스위치 풀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MGT KP21'은 키보드 커스텀이나 청소 시 필수적인 키캡 제거와 스위치 교체 기능을 하나의 도구에 담은 올인원 툴이다. 기존의 금속 와이어 형태의 저가형 풀러가 가진 단점인 보관의 불편함과 팁 변형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케이스 일체형 설계'다. 일반적인 풀러가 금속 와이어 부분이 외부에 그대로 노출되어 팁이 휘거나 다른 물건에 흠집을 내기 쉬웠던 반면, MGT KP21은 사용하지 않을 때 와이어를 케이스 내부로 수납할 수 있어 휴대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각 잡힌 길쭉한 하우징 디자인 덕분에 사용자가 쥘 때 그립감이 우수하며, 적은 힘으로도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사용법 또한 매우 직관적이다. 키캡 풀러 기능은 날개 양쪽을 펼쳐 고정시킨 뒤 키캡에 걸어 당기면 손쉽게 분리가 가능하며, 스위치 풀러 기능은 풀러를 스위치 상하단 걸쇠에 맞춰 누른 뒤 당겨주면 된다.
특히 스위치를 분리할 때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집게가 벌어지며 스위치를 놓아주는 구조를 채택해 편리함을 더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최근 핫스왑 키보드 사용자가 늘어나며 스위치와 키캡 교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MGT KP21은 두 가지 도구를 따로 챙길 필요 없는 2in1 구성에 내구성과 디자인까지 잡은 스마트한 제품으로, 키보드 마니아들의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츠 MGT KP2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