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미도(MIDO),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옐로우 골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가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의 스페셜 에디션 옐로우 골드 모델을 공개했다. 빈티지한 골드 톤과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이번 신제품은 대담한 디자인과 미도의 정교한 기술력을 함께 담아냈다.

    신제품은 옐로우 골드 PVD 케이스와 블랙 그라데이션 다이얼을 적용해 깊이감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화이트 포인트 요소는 가독성을 높이며, 시·분침과 인덱스에는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가 적용됐다. 다이얼 중앙에는 멀티포트 TV 라인의 상징인 수평 브러시 텍스처가 배치되었고, 12시 방향의 빅 데이트 창은 블랙 배경 위 화이트 숫자로 구성돼 균형감 있는 레이아웃을 완성한다.

    스트랩은 옐로우 골드 PVD 스테인리스 브레이슬릿과 블랙 러버 스트랩 두 가지로 제공돼 클래식과 스포티 무드를 모두 연출할 수 있다. 스틸 브레이슬릿은 새틴·폴리싱 조합으로 정교한 디테일을 보여주며, 러버 스트랩은 가볍고 활동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무브먼트는 최대 80시간 파워리저브를 갖춘 칼리버 80을 탑재했다.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을 통해 자기장·온도 변화·충격에 대한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투명 케이스백을 통해 코트 드 제네브(Côtes de Genève) 장식과 미도 로고를 확인할 수 있다.

    빈티지 감성과 스포츠 시크 매력을 동시에 갖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옐로우 골드 모델은 미도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