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BYD코리아, 천안 전시장 오픈···충청 지역 공략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BYD Auto 천안 전시장. 사진=BYD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이건우 기자]

    BYD코리아는 충청 지역 고객의 전기차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BYD Auto 천안 전시장을 오는 6일 공식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BYD Auto 천안 전시장은 12월 6일 고객 체험과 상담을 포함한 오픈 행사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이날 오픈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한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BYD 아토 3와 스포츠 중형 전기 세단 BYD 씰, 도심형 중형 전기 SUV BYD 씨라이언 7 등 3종의 시승 프로그램과 기술 소개가 진행된다.

    또한 BYD코리아는 BYD Auto 천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이달 11일까지 BYD의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의 플래그십 SUV 모델 '양왕 U8'을 특별 전시한다.

    BYD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황대갑 하모니오토모빌 대표는 "천안 전시장은 충청권의 전기차 관심 고객이 BYD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지역 거점"이라며 "이번 오픈 행사는 고객 체험과 고객 접점 확대의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BYD코리아는 이번 BYD Auto 천안 전시장 오픈을 기준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26개의 전시장을 확보하게 됐다.

    조인철 BYD 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BYD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역 특성과 고객 니즈에 맞춘 전국 단위 네트워크 구축 전략을 통해 브랜드 신뢰와 접근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건우 기자 redfield@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