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엘리하이 키즈 |
초등 1위(2025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가 만든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이달의 그림책 10종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설렘이 가득한 연말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 선물, 겨울 풍경 등을 담은 작품들을 선정했다.
대표 도서로는 이연주 작가의 ‘산타와 함께 춤을’이 있다. 크리스마스이브 밤, 선물을 들고 온 산타가 아이와 만나 펼쳐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은 작품으로, 주문을 외우며 춤추는 산타의 모습과 그 시간을 함께한 아이의 설렘을 포근하게 그렸다. 선물 그 자체보다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전하는 그림책이다.
캐릴 하트 작가의 ‘아주 멋지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이달의 그림책 목록에 포함됐다. 이 책은 숲속으로 친구를 찾아 떠난 엘리 공주가 산타 공장의 요정들을 도와주고, 친구를 만드는 과정을 담았다. 무엇보다 가장 갚진 선물은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게 하는 따뜻한 작품이다.
이 외에도 고현경 작가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레베카 해리 작가의 ‘눈토끼의 크리스마스 소원’ 등 크리스마스 감성을 가득 담은 그림책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이달의 그림책을 포함한 프리미엄 한글 도서 4705권과 영어 도서 2684권(2025년 11월 기준)을 7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