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게임 전문 종합 대행사 히든몬스터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K-무역,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었으며, 어려운 대외 여건 속에서도 역대 최대 수출 실적을 견인한 무역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히든몬스터는 게임 서비스에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하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 다년간 축적된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수의 글로벌 게임사가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지원하는 핵심 전략 파트너로 성장하며, 100만 달러 이상의 수출 실적을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더 나아가 고도화된 게임 서비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유망 중소 게임사들의 글로벌 서비스 진출까지 다방면으로 지원하며 한국 게임 산업의 ‘글로벌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숨겨진 성공 가능성을 찾아낸다’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문성·신속성·진정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실천하며, 국내외 파트너사들의 든든한 ‘러닝메이트’ 역할을 수행해 온 점이 이번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평가받았다.
히든몬스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게임사의 한국 진출뿐만 아니라, 국내 유망 게임사들이 해외 시장이라는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는 확실한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히든몬스터는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과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바탕으로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글로벌 게임 서비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