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안성팜랜드, 메리윈터팜(MERRY WINTER FARM) 겨울축제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 가족 힐링 여행지로 주목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이동규 기자] 안성팜랜드(분사장 강민경)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리윈터팜(MERRY WINTER FARM)' 겨울축제를 오는 12월 6일(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축제는 낮은 기온에도 방문객들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기 가득한 가족형 포토존과 함께 실내 체험공간으로 구성해 안성팜랜드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중앙광장에는 대형트리와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된 ‘트리 빛 윈터빌리지’를 조성했으며, 가족·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느끼며,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또한 겨울철 인기체험인 ▲빙어 체험장, 실내에서 동물교감이 가능한 ▲메리마굿(G0OD)간,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플리마켓(20~21일, 25일, 27~28일 예정)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12월말부터는 눈썰매장도 개장한다.

    안성팜랜드 강민경 분사장은 “겨울철에도 편안하고 즐겁게 머물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번 축제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리며, 안성팜랜드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안성팜랜드 공식홈페이지와 SNS계정에서 확인가능하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