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 김은경 홍보대사, 공로상 수상 및 1,000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지영 기자]
    국제뉴스

    홍보대사 김은경(사진=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동부지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동부지부(지부장 정순찬)는 지난 11일(목) 플로렌스 위례점에서 '2025 법무보호복지대회'를 개최해 한 해 동안 보호복지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행사에는 법무보호위원, 자원봉사자, 아이수루 서울특별시의원이 참석했으며, 남인순 국회의원의 축전과 양향자 최고위원의 축하 영상도 전달됐다.

    올경스 대표이자 공단 홍보대사인 김은경은 지난 1년간 보호대상자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온 공로로 공로상을 수상했다.

    특히 연말에는 1,0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해 보호대상자들의 생활 안정과 자립 의지 향상에 기여했다.

    김은경 홍보대사는 "작은 나눔이 누군가의 새로운 출발에 힘이 된다면 그 자체로 감사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꾸준히 동행하겠다"고 전했다.

    축사에서 아이수루 서울특별시의원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보호대상자의 자립을 위해 헌신해 오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순찬 지부장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보호대상자가 다시 사회 구성원으로 서는 데 가장 큰 힘"이라며 "앞으로도 참여와 나눔이 살아 있는 보호복지를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