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토)

    호반그룹, 당진시 장애인복지관 주변 주차장 조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당진시와 협업

    파이낸셜뉴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오른쪽)과 오성환 당진시장이 18일 충남 당진시청에서 교통약자 주차공간 조성 사업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호반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호반그룹이 지역 상생활동을 강화한다.호반그룹은 충청남도 당진시 ‘교통약자 주차공간 조성 사업’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과 오성환 당진시장이 만나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호반그룹은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당진시 장애인복지관 주변 1322㎡ 규모 토지에 주차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향후 조성될 주차공간은 농어촌상생기금을 활용해 총 10억원의 예산을 들여 민관 협력으로 진행된다. 호반그룹은 지난 2018년부터 상생협력기금을 조성, 농어촌·지역 사회를 비롯해 협력사와 소상공인 지원 등 다양한 상생활동을 펼쳤다.

    호반그룹과 당진시는 기금 출연과 조성 공사 관련 심의 등 구체적인 준비 절차를 연내 조속히 마치고, 내년 5월 주차장 완공을 목표로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할 예정이다.

    주차공간 조성 지원은 당진시 장애인복지관 이용자들이 주차 공간 부족으로 겪는 이동지원 차량 운행 제약 등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추진됐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장애인복지관 주차장 조성 사업을 통해 장애인과 가족들이 더욱 편리하게 복지 서비스를 이용하고,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