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K-뷰티 커뮤니티 '피키', 한리버파트너스서 시리즈A 투자 유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황치규 기자]
    디지털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K-뷰티 커뮤니티 서비스 피키는 글로벌 벤처캐피털 한리버파트너스로부터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투자유치 금액은 비공개다.

    피키(Picky)는 노던라이트벤처캐피탈과 위시컴퍼니, 끌림벤처스 및 복수의 엔젤 투자자로부터 프리 시드 투자를 받은 지 약 5년 만에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피키는 추가 투자를 유치할 예정이며 내년 3월까지 시리즈 A 라운드를 완료할 계획이다.

    피키는 K-뷰티 브랜드 글로벌 시딩을 전문으로 하는 풀 스택 솔루션 플랫폼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매월 1만명 신규 크리에이터가 유입되는 K-뷰티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섭외부터 캠페인 운영, 콘텐츠 검수까지 시딩의 전 과정을 체계화한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한다.

    현재 피키는 누적 1000건 이상 캠페인을 운영하며 41만건 이상 콘텐츠를 생성했고, 앱 누적 다운로드 수는 60만건을 넘었다고 전했다.

    피키 이지홍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K-뷰티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효과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딩 솔루션을 고도화하고,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