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라수건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16일 진행된 기탁식에는 김정헌 중구청장과 오동식 대라수건설 회장, 이동원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기탁된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인천 중구 내 저소득 취약 계층의 생계 지원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에 투입될 예정이다.
오동식 회장은 기탁식에서 지역 사회의 성원이 기업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음을 강조하며, 이번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문화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대라수건설의 이번 기부는 일회성 지원을 넘어 영종국제도시에서 사업을 수행하며 형성된 지역 주민과의 신뢰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한 의지로 풀이된다. 기업의 이익을 지역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대라수건설은 영종 하늘 도시 내에 '영종 하늘 도시 대라수 어썸'을 공급하며 지역 주거 환경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 해당 단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최근 상승한 시장 가격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었다.
이는 실수요자들의 주택 구매 진입 장벽을 낮추고 주거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설계가 반영된 결과이다. 대라수건설은 가격 경쟁력 확보를 통해 입주민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면서도 양질의 주거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