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삼성증권, 'S.Lounge 웹세미나' 인기…참가 신청 2.6배 늘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삼성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은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 신청 고객 수가 3년 만에 2.6배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이 지난 16일 '금융투자 절세 방안'을 주제로 실시한 웹세미나에는 2500여명이 참가 신청을 했다. 이는 2022년 대비 2.6배 증가한 수치다.

    S.Lounge 웹세미나는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질의응답을 통해 참석자와 양방향 소통을 추구하는 콘텐츠다. 양질의 투자 정보를 적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신청 고객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디지털 우수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다 보니 참석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강연과 다양한 주제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삼성증권은 디지털 거래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오프라인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일 서초삼성금융캠퍼스에서 '2026 금융투자 컨퍼런스'를 개최해 300여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내년 국내외 주식 시장 전망, 핵심 섹터 분석, 연금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에 대해 강연했다.

    김근희 기자 keun7@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