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플라이트2’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비행 슈팅 게임인 ‘드래곤 플라이트2’에 신규 캐릭터 ‘샤샤’를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 개선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샤샤’라는 9번째 신규 캐릭터의 등장이다.
‘샤샤’는 회색 머리, 장난기 가득한 성격, 그리고 화끈한 매력을 지닌 기계공이다.
기계를 능숙하게 다루는 전문 기술자로서 유저들에게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한다.
‘샤샤’의 독특한 외형은 회색 머리와 함께 특별한 색깔의 눈동자를 지니고 있어 다른 캐릭터들과 차별화된다.
그녀는 점프슈트를 메인 의상으로 착용하고 있으며 주무기로는 렌치와 드론을 활용한 다양한 공격과 지원 기술을 구사한다.
‘샤샤’의 기계 활용 스킬은 기본 공격으로 렌치를 사용하고 드론을 통한 스페셜 지원 공격으로 이어지는 복합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러한 능력은 유저들에게 더 다채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하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이어 번개의 시련 던전, 캐릭터 레벨 초기화 기능, 크리스마스 복장 캐릭터 스킨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추가되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게임 시스템과 콘텐츠의 대규모 개선을 시행했다.
스테이지 모드 익스트림 1챕터가 새롭게 개방되며, 이전보다 더욱 어려운 고난도의 콘텐츠를 추가하여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새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던전 ‘원소의 시련’의 전투 및 보상 시스템도 조정 및 개선되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균형성과 전략성을 한층 더 강화하며 유저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마련했다.
유저들의 조작감을 보다 세밀하게 지원하기 위해, 게임의 UI와 조작 시스템을 개선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