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60계치킨 |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하고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식사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따라 60계치킨 경기하남신장점은 깨끗한 기름으로 정성껏 조리한 치킨을 전달하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식사 시간을 선물했다.
'사랑의 치킨 나눔'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 동네 사랑 나눔'의 일환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 및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맛있는 치킨을 나누며 행복을 전하는 활동이다.
이에 장스푸드는 가맹점이 '우리 동네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필요한 물품을 일부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이 지역사회 공헌과 지역 밀착형 마케팅을 함께 실천하는 ESG 경영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경기하남신장점 김현성 점주는 "매장을 운영하며 지역 아이들과 주민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며 큰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한편, 60계치킨은 '매일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위생과 건강을 중시하는 치킨 브랜드로, 주 6회 입고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깨끗한 환경에서 조리하고 있다.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