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개념 블랙라벨 표지 입체 미적분. ⓒ진학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대표 신원근)가 22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체계적인 개념 학습서 'THE 개념 블랙라벨 미적분Ⅰ’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THE 개념 블랙라벨 미적분Ⅰ’은 지난해 출간된 '공통수학1, 2’와 올해 출간된 '대수’에 이어 선보이는 네 번째 교재로, 강남 8학군 학생들을 지도해 온 교사의 교육 현장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기본서이다.
이 책은 다양한 예시와 자세한 설명, 그리고 논리적인 풀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개념과 공식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념 이해를 위한 '기본 유형’,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필수 유형’, 사고력을 향상을 돕는 '발전 문제’를 단계별로 제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미적분Ⅰ’은 보통 2학년 과목으로 인식되지만, 고교학점제 시행으로 일부 학교에서는 1학년 2학기부터 미리 학습하기도 한다. 이처럼 현장의 교과 운영이 다양해진 만큼,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교재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THE 개념 블랙라벨’ 시리즈는 이러한 교육 현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교재로, 학생들이 수학적 사고의 기초를 다지는 것은 물론, 고난도 문제 해결력까지 기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THE 개념 블랙라벨 미적분Ⅰ’은 현재 예스24, 알라딘 등 유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