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토)

    프린팅박스, 다곰 작가 '신을 품는 방법' 연말 특별전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곰 작가 '신을 품는 방법' 연말 특별전...전국 한정 이미지 출력과 라운지 홍대 미니 전시 동시 전개

    크리스마스와 새해가 이어지는 연말 팬들이 작품을 '기억으로'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프린팅박스


    프린팅박스가 '신을 품는 방법'의 다곰작가와 함께, 전국 프린팅박스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는 한정 이미지 출력과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의 미니 전시를 묶어 연말 특별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토굿즈 플랫폼 프린팅박스와 다곰 작가의 첫 번째 콜라보 이벤트로, 팬과 작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연말의 시간을 더 가깝게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을 품는 방법'은 봄툰에서 2024년부터 연재를 시작했으며, 완결 이후에도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인지도가 상당한 작품이다.

    이번 행사는 12월 20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한정 특전 이미지 4종을 4x6, 6x8 사이즈로 출력할 수 있게 구성했다. 크리스마스와 겨울 콘셉트로 구성된 이미지가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오프라인에서는 같은 기간 프린팅박스 라운지 홍대(서울 마포구)에서 미니 전시가 열린다. 액자 전시와 포토존이 마련되며, 방문객이 작가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포스트잇 존도 함께 운영된다. 현장 한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1월 3일(토) 하루 동안, 라운지 홍대에서는 작가가 직접 준비한 쿠키 100개를 한정 증정할 예정이다.

    프린팅박스는 12월 27일(토)과 28일(일)에 상수역 인근 '플랜트랩'에서 행사 기간 프린팅박스를 통해 출력한 '신을 품는 방법' 포토굿즈 소장을 인증 시 1인 1송이 꽃다발을 증정한다. 운영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30분 까지며 매일 100송이로 한정된다.

    프린팅박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의 기억을 선물로 완성하는 이벤트로 작가가 직접 준비한 이벤트를 독자들이 받아볼 수 있으며,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말했다.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