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토)

    솔타메디칼코리아, 써마지 FLX 유저 미팅…최신 미용의학 인사이트 공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2025 SOMA 써마지®FLX 유저 미팅 토크쇼/사진제공=솔타메디칼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피부과학 및 미용의학 전문 기업 솔타메디칼코리아 유한회사(대표 한상진)는 지난 13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빛의 시어터에서 '2025 SOMA 써마지®FLX 유저 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써마지®FLX 메인 모델 김성령을 비롯해 국내 피부과·성형외과 의료진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써마지®FLX의 단극성 고주파 기술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됐으며, 한상진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칸타코리아 윤혜진 상무의 '리프팅 시술에 대한 시장 조사' 발표로 막을 올렸다.

    1부 강연에서는 클래스원의원 홍원규 원장의 'Thermage®FLX: A to Z'를 시작으로, 바이슈의원 최소희 원장, 웰스피부과의원 최원우 원장, 비쥬얼피부과의원 이준영 원장, 올리팅성형외과의원 석효현 원장이 각각 써마지®FLX의 임상 적용과 효과,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2부에서는 배우 김성령이 무대 인사와 포토타임을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했으며, 이후 홍원규·최소희·최원우·이준영·석효현 원장을 포함한 9명의 의료진이 패널로 참여한 써마지®FLX 토크쇼가 열려 시술 표준과 최신 트렌드에 대한 질의응답과 토론이 이어졌다.

    머니투데이

    2025 SOMA 써마지®FLX 유저 미팅 단체사진/사진제공=솔타메디칼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상진 대표는 "이번 유저 미팅을 통해 써마지®FLX를 사용하는 의료진들이 최신 임상 정보와 실전 경험을 공유하며 시술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료진과의 소통을 통해 국내 피부 미용 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써마지®는 단극 고주파 에너지를 활용한 비침습적 피부 리프팅 솔루션으로, 2002년 출시 이후 전 세계 누적 500만 시술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2003년 도입 이후 성장세를 이어오며, 2025년 기준 누적 장비 설치 대수 1,300대를 돌파했다.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