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월)

    센텀의료재단 박종호 이사장, 이웃사랑 성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부산사랑의열매)는 최근 수영구청에서 센텀의료재단 박종호 이사장의 이웃사랑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국제뉴스

    이날 진행한 전달식에는 기부자인 센텀의료재단 박종호 이사장을 비롯해 강성태 수영구청장, 부산사랑의열매 박선욱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박종호 이사장은 2023년 12월,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348호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이번 성금을 통해 수영구 저소득 주민 100세대에 10만 원씩 총 1천만 원의 성금이 지원 될 예정이다.

    박종호 이사장은 "수영구 지역 대표병원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수영구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강성태 구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잊지 않고, 수영구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박종호 이사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을 도움이 꼭 필요한 수영구 저소득 주민들에게 정성껏 전달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종호 이사장은 2023년 부산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348호 회원으로 가입하며, 매년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