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SOOP, DN SOOPers 'LoL' 팀 출정식 성료…새 시즌 각오 밝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DN SOOPers가 'LoL' 팀 출정식을 성료했다.

    3일 SOOP은 서울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DN SOOPers(DN 수퍼스) LoL팀 출정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DN SOOPers’라는 새 이름으로 팬들과 처음 만나는 공식 행사로, 'LoL' 팀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이 참석했다. 현장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100여 명의 팬이 참여했다.

    행사는 1부와 팬 소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이 새 시즌 각오를 밝혔다.

    주영달 총감독은 “팬 여러분의 응원과 함께 의미 있는 시즌을 만들어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장 '표식' 홍창현 선수는 “지난 시즌의 아쉬움을 딛고, 팬들이 응원할 수 있는 팀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어진 팬 소통 시간에는 질의응답과 시즌 공약 발표가 진행됐다. 선수들은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팀 분위기, 개인 목표 등을 공유했다.

    본행사 종료 후에는 팬미팅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팬미팅에선 선수들과 교류, 사진 촬영, 럭키드로우 등 팬 참여형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김성한 숲이스포츠 대표는 “결과뿐 아니라 과정에서도 재미있게 응원할 수 있는 팀이 되고 싶다”라며,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늘리며 함께 만들어가는 시즌을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DN그룹은 공작기계, 자동차 부품, 배터리 분야에서 세계적 기술력을 보유한 제조 그룹이다. 1971년 동아타이어로 출발했으며, 이후 자동차 방진 부품, 배터리 등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특히, 2022년에는 DN솔루션즈 인수를 통해 공작기계 분야로 진출했다. 매출 기준 국내 1위, 글로벌 3위에 해당하는 DN솔루션즈는 자동차·반도체·IT·우주항공 등 다양한 산업군에 금속 가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 SOOP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