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2일부터 코엑스서 크리스마스&리빙인테리어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2일부터 코엑스홀에서 열리고 있는 크리스마스&리빙인테리어쇼 전경 /송병형 기자


코엑스가 주최하고 메가피알이 주관하는 '2016 크리스마스&리빙인테리어쇼'가 오는 2일부터 4일간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이 쇼는 국내 최초로 '페어 인 페어(Fair in Fair)' 개념이 도입된 전시다. 단순한 전시에 그치지 않고, 영업 공간의 데코나 가구, 그림, 작품 등 다양한 인테리어소품을 한자리에서 보여준다는 개념이다. 레스토랑이나 호텔에 있어 11월이 크리스마스 등 연말 매장 데코레이션을 미리 구상하고 준비하는 중요한 시즌인 점을 감안한 기획이다.

전시 품목은 ▲크리스마스 데코 용품 ▲가구 등 인테리어 용품 ▲선물 및 파티 용품 ▲빈티지 리빙 소품 ▲갤러리 아트워크 및 아트 상품 등이다.

특히 아트워크의 경우 스페셜 전시부스를 통해 'MY FIRST ART'라는 주제로 그림 컬렉팅 입문에 적합한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한 점만으로 집, 카페, 레스토랑, 호텔 등을 하나의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자는 취지의 작품들로 강예신, 라신애, 류주항, 박기일, 손수민, 유정훈, 이민혜등 역량 있는 젊은 현대미술작가들이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아냈다.

한편 이 쇼는 국제식품산업전과 베이커리페어, 디저트쇼 등 코엑스 푸드위크 내 다른 행사들과 나란히 열리는 행사로 무료사전등록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병형 기자 bhsong@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