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스위스에서 스파할까 스키탈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참좋은여행, 스위스 기획전 진행

뉴스1

참좋은여행 제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직판여행사(대표 이상호) 참좋은여행이 겨울을 보다 뜨겁게 보낼 수 있는 스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스위스 기획전은 스파 패키지와 스키 자유여행으로 나뉜다. 스파 패키지의 경우 19세기의 유럽 왕족이 된 듯 알프스산맥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루체른의 빌라호네그(Villa honegg)와 라듐 온천지로 유명한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펠센테르메(Felsentherme Bad Gatein), 스파와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알펜테르메(Alpentherme Hofgastien) 리조트 중 고를 수 있다.

뉴스1

스위스 그린델발트. 참좋은여행 제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리조트에서 스파를 즐긴 후엔 스위스의 곳곳을 둘러본다. 알프스 소녀 '하이디'의 무대가 된 작은 마을 마이언펠트에서는 하이킹 코스를 체험하며 두 번의 동계올림픽과 스키월드컵을 개최한 생모리츠에선 겨울 스포츠를 즐기게 된다.

스키를 원하는 여행객을 위한 스키캠프 자유여행은 만년설로 유명한 융프라우로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한 마을 그린델발트에서 시간을 보내게 된다. 여름엔 하이킹, 겨울엔 스키장으로 인기가 좋다. 장비 대여와 기본 교육까지 가능해 초보자들도 무리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총액운임 기준으로 스파 패키지 가격은 305만원, 스키 자유여행은 260만원부터다. 두 여행 모두 유럽여행 가이드 책자와 멀티 어댑터가 사은품으로 포함돼 있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