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명품 야황단, ‘중년의 위기’ 극복할 건강한 식품으로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 경제]인간은 살면서 참으로 다양한 변화를 겪는다. 특히, 한 가정을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일해온 대한민국 남성들은 나이가 들어가며, 이른바 ‘중년의 위기’를 차례대로 경험하게 되는데 특히 건강에 있어, 매우 극심한 변화를 겪는 편이다. ‘은퇴’라는 중대한 변화와 맞물려, 고된 일을 하면서도 정작 본인건강엔 전혀 신경을 쓰지 못한 채, 각종 스트레스와 책임감에 짓눌려 기력을 잃게 되는 것이다.

남성들은 중년에 접어들며 호르몬의 분비 저하로 신체 전반에 걸쳐 급격한 변화를 경험하게 되며 체내 대사 기능이 떨어지면서 활력 감소를 호소한다. 이처럼 체력적인 균형이 무너지면서 동시다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들을 관리하기란 결코 쉽지 않으며 평소 중장년에게 요구되는 성분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알맞게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대한민국 남성의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오로지 남성만을 위한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는 명품 야황단은 자연 유래성분으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섭취 시에도 몸에 무리가 없는 식품으로서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야황단을 개발한 전민혁 대표는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천연원료로만 최고의 배합을 구성하여, 인위적인 화학성분이 들어간 기존 의약품 및 기능식품들과는 차별성을 띄고 있다.
헤럴드경제

전 대표는 자연으로부터 유래한 원료로만 야황단을 구성하고자 했던 초기 기획이 명품야황단만의 당당한 자부심이라고 단언한다. 남자를 대표하는 식물로, 다양한 대중매체들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는 야관문(비수리), 옛부터 산삼과 비교되어 왔을 정도로 귀한 식물이자 오랜 시간 건강증진을 위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마카, 수천km를 비행하는 철새의 에너지원으로 요즘 한창 각광받고 있는 옥타코사놀은 야황단의 3대 주요성분으로 꼽히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기반삼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명품 야황단은 정품인증을 확인할 수 있도록 워런티(warranty)카드가 일일이 제공되고 있어, 천연원료에 대한 신뢰성을 더하고 있다.

전민혁 대표는 “직접 측정한 정량만을 사용하여 체계적이고도 정확한 계량으로 우수한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한 것이 야황단의 특징”이라고 말하며 식품을 만들어내는 모든 설비 또한, 빛의 1,600배 위력의 살균력으로 UV-C자외선 및 열스팀 2차살균을 거치는 등 위생적으로도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명품야황단은 꾸준히 재구매율을 이어오는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전 대표는 활력과 에너지가 필요한 중년남성들에게 최선의 선택을 제시하고자 했던 바람이 잘 전달되고 있는 것 같아, 더욱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아무리 쉬어도 나아지지 않는 피로감과 활력 저하 등으로 사회생활은 물론 일상생활을 하는데도 다양한 불편함이 야기되는 4~50대 남성들에게 성실하게 활력을 선물해주는 것이 앞으로의 계획”이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미리 조금씩 잡아두었다면 그리 고생하지 않을 수도 있었을 중년건강, 올 한해 건강을 챙기기로 마음먹었다면 간단한 운동과 함께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건강한 식품을 꾸준히 섭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