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3 (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도 챙기고 기부도 하는 ‘애터미RUN’, 다음 달 공주시민운동장에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 경제]미국, 일본, 캐나다 등 10개국에서 토종 직접판매 유통기업의 진가를 널리 알리고 있는 애터미(회장 박한길)가 달리기를 통한 나눔 활동을 시작한다.

애터미는 2009년 창사 이래 국내 아동복지 전문기관, 장애인 복지기관, 국제 구호 개발기구 등 다양한 기관에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에 학교를 세워 보다 장기적인 안목에서의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애터미는 납세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해 공주시로부터 납세왕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7년도 애터미의 매출액 대비 기부금 비중은 동종 업체와 비교해 두 배 이상의 수준이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부와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애터미는 4월 16일부터 5월 26일까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애터미RUN’ 행사를 시행한다. ‘절대러닝 절대나눔’을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애터미RUN은 건강한 신체와 열정만 있으면 할 수 있는 달리기를 통해 가치 있는 나눔을 실천하는 프로젝트다. 이 기간 동안 참여자들이 달린 거리에 따라 기부금이 자동 적립돼 일상생활에서도 수시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 공주시민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원데이RUN은 5km와 10km의 단축마라톤으로 치러진다. 이 날 행사에서 모인 누적된 거리에 따른 매칭 기부금과 애터미RUN 키트 판매 수익금은 취약 계층 및 저소득 가정의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애터미의 전략적 사회공헌 활동인 애터미RUN은 애터미 회원과 임직원 그리고 협력사 모두 함께 달리기를 통해 건강한 기부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절대품질 절대가격’의 신념으로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애터미는 지난 4월 일산 킨텍스에서 전국 2만 5천여 명의 회원 및 관계자가 참여한 ‘애터미 석세스 아카데미’를 개최했으며, 이날 행사에서 애터미는 한국유통법학회로부터 유통관련 법령과 제도개선, 산학간 협력 및 소통, 소비자 보호와 사회적 책임 및 지속적인 성장가능성 등을 인정받아 ‘2018 유통혁신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