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지역별 다양한 혜택 및 할인 제공
10월 단풍으로 물들을 캐나다 오타와. 참좋은여행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여름 휴가를 다녀왔지만 아쉬움이 남거나 미처 다녀오지 못했다면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노려보자.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가 추석을 포함한 9, 10월 연휴에 떠나기 좋은 여행 상품만 묶은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9, 10월엔 추석 연휴(9.23~26)을 비롯해, 개천절(10.3)과 한글날(10.9) 등의 공휴일이 이어져 휴가를 떠나기에 적격인 시기다.
이번 참좋은여행의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지역은 국내를 비롯해 Δ일본 Δ중국 Δ동남아 Δ미주 Δ대양주 Δ괌·사이판 Δ유럽 등으로 다양하다.
또 부산·대구·청주 출발편을 이용하는 상품도 마련돼 있어 휴가 기간이나 유형에 따라 원하는 지역으로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기획전에서 예약하는 고객들에겐 선착순 할인부터 객실당 과일 바구니 제공, 유심칩과 달러북, 멀티어댑터 등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짧으면 5일, 길면 9일까지 가능한 이번 연휴는 다양한 유형으로 떠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에 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동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참좋은여행은 아시아나, 에어캐나다 등의 항공사들과 함께 단독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도 열고 있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