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힘 빠지고 야윈 부모께 알맞은 추석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 제품 건강·취향 고려한 고품격 식품 트렌드 한눈에

중앙일보

노화로 힘이 점점 빠지는 부모님이 걱정이라면 이번 추석에는 몸을 탄탄하게 만들어줄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푸른친구들의 ‘건강체중 프로그램’은 마른 몸을 살찌우는 2종의 상품 패키지다. 근육의 재료인 단백질이 체내로 잘 흡수되도록 특수 공법으로 콩을 발효시킨 ‘하루콩력’과 고강도 곡물 효소 ‘효소력’(사진)으로 구성됐다.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하루콩력’의 발효콩 단백질이 살을 찌우고 ‘효소력’의 곡물 효소가 소화·흡수를 돕는다. ‘하루콩력’은 특허 받은 ‘저분자 발효 공법’으로 콩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일반 콩보다 필수아미노산을 10.5배 많이 함유하고 있다. 특히 근육 합성에 가장 중요한 류신은 32.5배 많다.

‘효소력’은 흑미·현미·율무·보리를 발효한 곡물 효소로 음식의 영양분 흡수를 촉진시킨다.

㈜푸른친구들의 ‘건강체중 프로그램’은 갈수록 근육이 빠지는 사람과 뭘 먹어도 마른 사람들이 건강하게 살찔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설계됐다.

‘하루콩력’은 한 포에 30g으로 하루 2회, ‘효소력’은 한 포에 3g으로 하루 3회 복용한다. ‘하루콩력’은 우유와 함께 먹어도 좋으며 활동이 많은 날엔 추가로 섭취해도 된다. 근육 성장을 돕는 물도 조금씩 자주 섭취하기를 권한다.

㈜푸른친구들은 오는 30일까지 ‘건강체중 프로그램’ 패키지를 유통 최저가로 할인 판매한다. 1~3개월분 구매 시 단계별 할인과 추가 증정 혜택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상담하면 된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