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담은 한가위 선물세트
6년근 인삼만 사용한 정관장
제품 만족도 높은 일품진로
드라마 속 화제 파리바게뜨
올해 여름은 기록적인 폭염 등 건강을 위협하는 환경적 요소가 많았다. 이에 추석 선물로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면역력 강화엔 남녀노소 먹을 수 있는 홍삼
정관장 홍삼은 100% 계약 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 제품으로 제조한다. [사진 KGC인삼공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정관장 홍삼은 100% 계약 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 제품으로 제조한다.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은 100% 계약재배로 수확된 것만을 사용한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부터 토양 관리에 2년, 인삼을 재배하는 6년을 거쳐 최종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 해소,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연령대와 용도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제품은 홍삼달임액이다. 홍삼달임액은 KGC인삼공사에서 최소 20년 이상 근무한 홍삼 명장이 까다롭게 선별한 홍삼만을 사용해 달여낸 제품이다. 홍삼과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 정관장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온도와 공정으로 정성껏 달여 홍삼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홍삼은 크기와 형태, 색채(빛깔), 노두 등 외부 상태와 조직의 치밀도, 홍삼 내부의 품질에 따라 천삼·지삼·양삼 등으로 등급이 결정된다. 홍삼달임액은 이렇게 나뉜 홍삼을 등급별로 총 6종의 제품으로 만들었다. 1회 복용량에 맞춘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성인 기준 1일 1~3회, 1회당 1포(90㎖)를 섭취하면 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정관장 및 굿베이스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추석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을 비롯해 화애락·홍삼톤골드·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 선물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해준다. 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과 1000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프리미엄 증류 소주에 담은 마음 한 잔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 |
실속형 선물세트를 직접 배달까지
파리바게뜨가 선보인 선물세트. |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bae.eunna@joongang.co.kr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