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눈 보호하는 ‘아이클리어 올케어’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헬스벨 알짜 정보

눈은 나이가 들수록 급격하게 기능이 떨어지는 신체 기관 중 하나다. 눈은 한 번 이상이 생기면 쉽게 회복하기 어려워 평소에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 섭취를 통한 관리가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올케어’(사진)는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눈 건강에 필요한 각종 핵심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황반색소를 유지하는 루테인을 비롯해오메가3, 눈의 피로에 효과적인 아스타잔틴, 상피세포에 좋은 비타민 A·E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중앙일보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이다.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게 한다. 황반색소는 안구 손상을 감소시켜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오메가3(DHA 및 EPA 함유 유지)는 뇌·신경·망막 조직의 주요 구성 성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동시에 중성지질·혈행·기억력 개선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헤마토코쿠스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인 아스타잔틴은 장시간 스마트폰·컴퓨터 사용으로 눈의 피로도가 높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이클리어 올케어’는 눈이 침침하고 흐릿해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눈이 뻑뻑하고 이물감이 있는 사람,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사람, 어두운 곳에서 잘 안 보이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1일 2회, 1회 1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선착순 500명에게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유통 최저가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구입이나 문의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