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플랜코리아,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과 국내 아동 위한 봉사활동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가 지난 15일, JDB 엔터테인먼트 개그맨들과 함께 국내 그룹홈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플랜코리아 관계자들과 JDB 엔터테인먼트 개그맨들은 김포시에 위치한 공동생활 가정인 은빛마을에 방문했다.


샌드위치 판넬로 지어진 공동거주지는 아이들이 함께 지내기에 매우 열악한 시설이었다. 아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연이어 지어진 확장공간 또한 판넬이나 컨테이너로 시공되어 비가 오면 물이 새고, 거실 바닥과 아이들의 생활공간은 배관이 보일 정도로 꺼져 습한 곳은 곰팡이가 핀 상황이었다.


플랜코리아는 은빛마을 아이들을 위해 김포시청, 김포아이사랑센터와 협업해 개보수 공사를 시작했다. 먼저, 주방 벽 천정과 시설을 공사를 비롯해 싱크대를 교체했다. 또한 외벽 방한 공사와 전체 전기 배선공사, 난방용 전기 패널 설치 등을 지원해 아이들이 따뜻한 공간에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가한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 김대희, 김민경, 박소영, 한윤서, 문규박 등도 직접 은빛마을을 찾아 봉사에 참여했다.


이들은 아이들과 출입문 페인트칠과 타일 공사, 침대 수리 및 매트리스 교체, 방한 커튼 달기, 책장 정리,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등을 함께했으며, 직접 준비한 선물도 전달했다. 은빛마을 아이들의 소식을 들은 티에스 스포츠에서는 아이들 전원에게 롱패딩을 선물했다.


봉사활동에 이어, 은빛아이들 역시 은빛챔버 오케스트라 공연을 선보여 JDB소속 개그맨들과 플랜코리아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전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조를 나누어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JDB 엔터테인먼트 개그맨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플랜코리아는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것은 물론,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와 지원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의 다양한 봉사활동 및 구호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알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