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뮤지컬배우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민희 기자]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배우 신영숙이 출연하는 뮤지컬 '엘리자벳' 넘버 '나는 나만의 것 (Ich Gehör Nur Mir)'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배우 신영숙은 뮤직비디오에서 16세 소녀의 발랄함부터 권력의 정점을 움켜쥔 아름다운 황후의 우아함과 모든 것을 잃었지만 무너지지 않는 54세의 중년의 기품까지 세밀한 연기를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뮤지컬 '엘리자벳'의 시그니처 넘버인 '나는 나만의 것'은 세계적인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 (Sylvester Levay)의 드라마틱한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넘버는 자유분방한 엘리자벳이 오스트리아 황제 프란츠 요제프와 결혼한 후 엄격한 황실 규율과 대공비 소피의 지나친 간섭에 괴로워하며 자유에 대한 갈망과 의지를 표현한 노래이다.

특히, 신영숙의 파워풀하고 완벽한 고음은 2중 회전 무대와 리프트 장면을 만나 자유를 향한 간절함이 보는 이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엘리자벳' 공연장면과 연습실 장면이 담긴 신영숙의 '나는 나만의 것'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의 공식 유투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는 2019년 2월 10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EMK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