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쥐띠, 칼로 뭣하러 물을 베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3일 목요일 (음력 11월28일 경자)

▶쥐띠

부부간에 서로가 의견이 맞지 않는다고 해도 가정을 포기할 수 없지 않은가. 자식이 울고 있으니 어서 화합하라. 현재를 생각 말고 미래를 바라보자. 섣부른 판단으로 평생 후회할 일을 만들어서야. ㄱ, ㅊ, ㅇ 성씨는 서쪽 사람을 경계하라.

▶소띠

지성이면 감천이다. 정성이 지극하면 하늘도 돕는다. 어려움을 참고 견디면 도와줄 귀인도 생기는 법. 자식이라는 장벽 탓에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어 한없이 울고 울어도 답답할 뿐이다. 7, 9, 11월생은 마음의 문을 열고 대화하라. 검은색이 길.

▶범띠

혼자 고민하지 말고 친지의 조언을 들어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기왕에 벌여놓은 일은 시간이 해결해주니 서두르지 말라. 차라리 자중하면서 좀 더 성숙해지는 것이 낫다. 1, 2, 3월생 파란색이 길. 북쪽에서 행운이 온다.

▶토끼띠

지금은 미래를 준비할 시기다. 열심히 노력하면 정상에 오를 수 있다. 늦은 시간 음주를 삼가라. 취중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어렵다. ㅁ, ㅊ, ㅇ 성씨는 사업 자금 융통이 원활히 이뤄지겠다. 매매 건이 있으면 서두르지 말라.

▶용띠

희망을 버리지 말고 현실에 만족하면서 긍정적으로 살아가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겠다. 긴 세월 동안 마음을 주고 뜻을 같이했어도 돌아서면 남남이다. 금전으로 인해 부부 갈등이 우려된다. 함께 충분히 의논하면 길이 열린다. 동업자와 언쟁은 금물.

▶뱀띠

기본적인 자세가 돼 있어야 대인 관계에서나, 가정에서나 존경받을 수 있다. 중심이 흔들리면 가정 불화는 물론 자녀 교육에도 지장이 생긴다. 3, 7, 9월생은 가족과 내 건강을 확인해 보라. 자가 운전자는 시비를 가급적 피하자.

▶말띠

두 사람이 만나 사랑하기로 하고 살아가도 시련과 고통이 따르고 시비가 엇갈리면서 원숙해지는 것이 인생이다. 가출한 사람은 자녀를 생각해 돌아가라. ㅈ, ㅊ, ㅇ 성씨는 애정 문제로 구설에 오르니 내 것이 아니면 정리하라.

▶양띠

사람은 한 번 인연을 맺기도 힘들지만 헤어지기도 힘들어 갈등이 크겠다. 하지만 서로 합의해 결정하는 것이 자녀를 위해서도 좋겠다. 2, 4, 8월생은 가정이 안정돼야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듯.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원숭이띠

자만심을 버리고 겸손한 마음으로 모든 것을 대하자. 1, 7, 11월생은 친한 친구와 금전 문제로 신의가 깨질 우려가 있다. 신중히 처신하라. 가정에도 신경 쓰자. 이성 문제로 관재수 따르니 가정이 위태롭다.

▶닭띠

잊을 것은 빨리 잊고 새 출발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떠나간 사람에게 연연하다 보면 매사 혼동할 수밖에 없음을 알라. 1, 4, 8월생 ㄱ, ㄴ, ㅇ 성씨는 가정에 신경 쓰라.

▶개띠

모든 힘을 한곳으로 모아 내실을 기하라. 가족에게 많이 신경 써야 할 때. 특히 남자는 아내 건강도 챙겨줄 정도로 배려해야겠다. 5, 9, 12월생은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지는 손길을 상대가 원하고 있음을 알라.

▶돼지띠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질 수 있다. 과욕을 버리고 차분하게 처신하라. 나도 나 자신을 알 수 없는데 남을 믿는다는 것은 큰 모험이다. 하지만 남을 믿는 만큼 덕이 있을 듯. 북, 동쪽 사람이 도움을 줄 테니 기회를 잡으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