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용띠, 정신만 바짝 차리면 호랑이쯤이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7일 월요일 (음력 12월2일 경진)

▶쥐띠

중개업하는 사람은 재치있게 일 처리하면 좋은 성과가 있겠다. 그러나 욕심을 너무 부리면 들어올 복도 놓치게 되니 조심할 것. 여러 사람과 합작해 시작한 일은 재미가 없다.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형편이 되니 처신에 주의하라. 증권업은 불황.

▶소띠

부부간 참견이 너무 많으면 불화하기 마련. 작은 일은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면서 인내심을 키우라. 연예업이나 연구직 종사자는 소원을 이룰 행운의 날. 북동쪽 사람 힘이 세겠다. 그러나 억지로 주장을 관철하려고 하면 무덤을 파는 격이다.

▶범띠

방황하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이 좋겠다. 나를 움직일 비결은 나 자신밖에 없다. 산책이라도 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할 때다. 보라색과 녹색이 길. 4, 5, 6월생은 빨간색이 좋다. 의료계, 식자재 납품업 종사자는 형편이 풀리는 날.

▶토끼띠

여자는 남자가 하는 일에 관여할 수도 없어 답답하기만 하다. 내가 뛰고 싶으나 모든 여건이 허락되지 않고, 아이들을 생각하면 막막하기만 하다.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고민이 풀린다. 2, 8, 10월생은 길하나 금전 관리를 철저히 할 것.

▶용띠

어떠한 난관에 부닥쳐도 침착히 처리해야 한다. 1, 4, 9월생은 형제 아니면 자매가 이성 문제로 불화한다. 때로는 동생의 말도 일리가 있으니 참고하라. 애정은 서로 분수를 지키면서 경계함이 좋겠다. ㅅ, ㅈ, ㅊ 성씨는 길

▶뱀띠

한평생 우여곡절 없이 살 수 있는 부부는 몇이나 되겠는가. 상대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주면 어떠한 갈등도 문제가 될 수 없다. ㄱ, ㅁ, ㅈ 성씨 1, 2, 10월생은 여자 문제로 혼자 고민이 크겠다. 북쪽 사람과 상의하라.

▶말띠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것에 도전할 용기가 필요하다. 무슨 일을 하든 확고한 계획과 자신감이 있어야 하고, 어려움을 극복해내야 한다. 남, 동쪽 일은 늦어지고 있다. 10, 11, 12월생은 서쪽을 피하라.

▶양띠

여러 사람 도움으로 호황을 맞을 운이다. 그동안 주변 사람들과 유대관계에 힘쓴 것이 복이 돼 귀인을 만난다. 수없이 이것저것 해보며 자신감을 잃었으나 비로소 희망이 보인다. 힘내라. 1, 3, 9월생은 오후를 넘기기 전 매매 계약 체결해야 좋다.

▶원숭이띠

무슨 일을 하든 마음에 내키지 않는 것을 억지로 하면 힘만 들뿐 결실하지 못한다. 4, 9, 11월생은 아이들만 자라면 해보겠다고 한 일인데 막상 시작해 보니 생각대로 풀리지 않는다. 2~3개월 지나면 재미를 볼 것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임할 것.

▶닭띠

어떠한 일을 계획하고, 시작할 때는 작은 것부터 해야 손실이 적다. 원대한 계획을 세워 성공적으로 이룬다면 좋겠으나 세상사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현실이 아니겠는가. 5, 7, 10, 12월생은 투자한 만큼 이익을 보는 날이다. 남쪽에서 귀인이 온다.

▶개띠

포부를 너무 크게 품지 말라.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인정에 끌려 손해 볼 줄 알면서도 결단을 못 내린다면 더 큰 손실을 본다.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손해를 막는 길이다. 연상의 여자와 마찰이 있다. 운전 주의.

▶돼지띠

직장에서는 상하 관계로 신경이 날카로운데 부부 사이 불화가 있겠다. 3, 7, 10월생은 침착하게 처신하고 인내심을 가질 것. ㄱ, ㅈ, ㅂ 성씨는 동, 북쪽에서 금전 관계가 잘 풀린다. 영업 활동은 먼 곳일수록 수익이 있다. 비밀은 철저히 지키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