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13일 일요일 (음력 12월8일 경술)
▶쥐띠
모든 사람들에게 제일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 역시 사랑일 게다. 상대가 언짢은 행동을 보이더라도 조금 양보하는 마음으로 산다면 언젠가는 좋은 일을 맞이할 것이다. 1, 2, 3월생 검정색 삼가고 붉은색으로 단장할 것. 여행은 길운.
▶소띠
자신의 성격이 잘못된 것은 생각지 않고 상대방에게 잘못을 전가시키려고만 하지 마라. 무엇이 잘못되어 있는지 반성하는 시간도 가져봄이 좋겠다. ㄱ, ㅇ, ㅈ 성씨는 북, 남쪽에 일이 늦게 서야 풀릴 듯. 4, 7월생 변화를 구하지 않으면 무사하다.
▶범띠
부부간의 갈등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 어떠한 어려운 일이 닥친다 해도 합심해서 이해하고 덮어주는 배려가 있으면 좋겠다. 두 갈래 길에서 어느 곳으로 갈 것인가 이정표 찾는 격. 10, 11, 12월생은 서쪽 주의하고 변화도 구하지 마라. 시기상조.
▶토끼띠
가정이 화목해지려면 많이 참고 인내해야 만이 미래의 행복이 기다릴 것이다. 현재 문제를 해결도 하지 않고 대화 없이 지나친다면 갈등이 점점 고조될 수 있다. 남의 일때문에 가정에 소홀하는 것이 아내 불만이니 2, 7, 11월생 가정에 신경 쓸 것.
▶용띠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했듯이 수많은 사람 중에서도 부부의 인연만큼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하면서 사는 것이 행복으로 승화시키는 비결임. 현재 이혼 소송중인 부부는 다시 한 번 허심탄회하게 얘기해 볼 것.
▶뱀띠
혼자 정신적인 갈등에 시달리겠다. 주변에 믿는 어른이 있으면 조언을 구하는게 상책. 자신을 잘 컨트롤하는 재능이 풍부한 당신이므로 약간만 머리를 쓰라. 곧 전화위복 될 것임. 새로운 일에는 보람있게 된다. 북, 서쪽 삼가는 것이 좋을 듯.
▶말띠
엎질러진 물은 다시 담을 수 없는 법. 앉아서 생각만 하지 말고 근본적인 대책을 강구해야 할 때. ㅂ, ㅇ, ㅎ 성씨는 하는 일에 지나친 신경으로 골치가 아프고 짜증만 늘겠다. 8, 11월생 어머니와의 대립은 불리하다. 종합건설, 투자금융계 매매계약은 체결됨.
▶양띠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을 탐하지 마라.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되며 실속 없이 심신만 피곤하게 된다. 자신을 돌아볼 때 남의 사랑하는 사람을 마음속으로 사모하는 것도 잘못된 것임을 알라. 3, 4, 8월생 순간적 실수를 조심할 것. 동쪽이 당신방향.
▶원숭이띠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다보면 고전을 당할 염려가 있다. 내일을 위해서 잠시 쉬어 간다는 자세로 노력한다면 좋은 기회가 올 것이다. 모든 일에 용기가 필요할 때, 혼인문제를 결정내리지 못하는 소심함이 결점이니 과감성을 발휘해 용단을 내릴 것.
▶닭띠
형제간에 사소한 일에 언쟁이 있겠다. 대화로서 오해를 풀어라. 세월이 지나 속마음을 알게 되면 우애가 더욱 돈독해 질 것이다. 5, 9, 11월생 내놓은 물건은 7월에 가서야 성취가능. 전자통신, 장비, 조립, 금속계는 길함. 일이 지나쳐 건강해치지 않도록 할 것.
▶개띠
직장에서는 순조로우나 가정 일로 인해 마음고생이 많다. 모든 것에 결단력이 부족한 것이 흠. 매듭을 짓지 못하니 주위에서는 줏대가 없다고 흉이다. 중간에서 난처하겠으나 결정은 빨리 내리는게 좋다. 특히 1, 7, 11월생 결정에 주의할 것.
▶돼지띠
인생에는 여러 번 고비가 있기 마련. 어려울 때 어떻게 슬기롭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승리도 할 수 있다. 형제간의 사업이 풀리지 않아 서로 눈치싸움하는 격. 애정은 당신이 여자라면 남쪽은 피해서 데이트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