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6주, 12주 이중으로 관절 건강 챙겨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웰빙제품 광동제약 ‘관절통치’

관절 건강을 위해선 영양 섭취가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현대인은 각종 영양소를 제대로 챙기지 못한다. 그래서 광동제약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이 ‘관절통치’(사진)다. 관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관절통치호(好)’와 ‘관절통치락(樂)’에 각각 담았다.

‘관절통치호’는 강황 추출물(터마신)이 주원료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한 물질이다. 강황은 예로부터 염증을 억제하고 통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건강 원료다.

‘관절통치락’은 관절의 연골·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의 재료인 식이유황(MSM)이 핵심 성분이다. MSM도 식약처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이외에도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비타민D·아연이 들어 있다.

관절통치의 주원료인 강황 추출물과 MSM은 퇴행성 관절염 전 단계인 사람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 시험에서 관절의 통증과 뻣뻣함 등의 증상을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관절통치는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각각 6주, 12주 후 뚜렷한 각종 관절통증 지수 개선이 나타나는 강황 추출물과 MSM을 담았다는 점에서 이중으로 관절 건강에 신경 쓴 제품이다. 평소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관절과 연골의 건강관리가 필요하고 체중 과다 또는 무리한 운동으로 관절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광동제약은 관절통치 출시를 기념해 오늘(14일)부터 ‘관절통치호’와 ‘관절통치락’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 300명에게 가격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할인은 콜센터를 통해 구입하는 경우에만 적용되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문의 1833-2329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