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마음을 전하는 설] 면역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홍삼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효과·풍미 뛰어난 인기 제품 구성

설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행사도

KGC인삼공사
혹한, 미세먼지 등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같은 때엔 자연스레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 해소,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겨울철 혹한과 활동량 저하로 인해 떨어진 면역력을 챙기기 위해 건강한 생활 습관 및 위생관리와 함께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게 도움이 된다.

정관장 홍삼은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인삼을 원료로 사용한다.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제조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부터 토양 관리, 인삼 재배 후 최종 제품 출하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전했다.

정관장 홍삼정은 1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정관장의 기술력을 통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을 한 병에 담아냈다. 매년 180만 개 이상 판매되는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홍삼의 대표 성분인 사포닌뿐 아니라 아미노산·홍삼다당체·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유효성분을 최적화해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

중앙일보

라인업도 다양하다. 대표 인기 제품인 홍삼정(사진)은 120g과 240g 제품이 있다. 110g 3병으로 구성한 홍삼정 기프트 세트도 준비됐다.

고품격 홍삼농축액 선물을 준비한다면 더 높은 등급의 홍삼을 농축한 홍삼정 리미티드와 홍삼정 천(天)을 추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홍삼달임액도 있다. 홍삼달임액은 KGC인삼공사에서 최소 20년 이상 근무한 홍삼 명장이 까다롭게 선별한 홍삼을 사용해 달인 제품이다. 홍삼과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 정관장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온도와 공정으로 정성껏 달여 홍삼 본연의 풍미를 선사한다. 1회 복용량에 맞춘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복용할 수 있다. 성인 기준 1일 1~3회, 1회당 1포(90mL)를 섭취하면 된다.

중앙일보

KGC인삼공사에서 최소 20년 이상 근무한 홍삼 명장이 까다롭게 선별한 홍삼을 달여 만든 홍삼달임액. [사진 KGC인삼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2월 5일)을 맞아 정관장 및 굿베이스의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오는 2월 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설 특별 선물세트 다보록 23종을 비롯해 황진단, 화애락, 홍삼톤, 홍이장군 등 인기 홍삼선물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구매하면 3포 추가 증정, 정관장 멤버스 첫 가입 고객에게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등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됐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