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풍미 뛰어난 인기 제품 구성
설 맞아 다양한 혜택 제공 행사도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은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인삼을 원료로 사용한다.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제조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부터 토양 관리, 인삼 재배 후 최종 제품 출하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전했다.
정관장 홍삼정은 1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정관장의 기술력을 통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을 한 병에 담아냈다. 매년 180만 개 이상 판매되는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홍삼의 대표 성분인 사포닌뿐 아니라 아미노산·홍삼다당체·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유효성분을 최적화해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
고품격 홍삼농축액 선물을 준비한다면 더 높은 등급의 홍삼을 농축한 홍삼정 리미티드와 홍삼정 천(天)을 추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홍삼달임액도 있다. 홍삼달임액은 KGC인삼공사에서 최소 20년 이상 근무한 홍삼 명장이 까다롭게 선별한 홍삼을 사용해 달인 제품이다. 홍삼과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 정관장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온도와 공정으로 정성껏 달여 홍삼 본연의 풍미를 선사한다. 1회 복용량에 맞춘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복용할 수 있다. 성인 기준 1일 1~3회, 1회당 1포(90mL)를 섭취하면 된다.
KGC인삼공사에서 최소 20년 이상 근무한 홍삼 명장이 까다롭게 선별한 홍삼을 달여 만든 홍삼달임액. [사진 KGC인삼공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