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4일 월요일 (음력 12월30일 임신)
▶쥐띠
자신의 분수를 알고 진실되게 처세해야 명예회복할 수 있다. ㄱ, ㄴ, ㅇ, ㅊ 성씨는 애정에 멍들고 자식 걱정으로 한숨 지을 듯. 가공업자는 길하나 소매업자는 답답할 수 있다.
▶소띠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주저 말고 변동을 서둘러라. 투기와 오락으로 모든 것을 탕진할 운이니 ㄱ, ㅂ, ㅇ성씨는 둘보다 하나를 택할 것. 1, 3, 9, 12월생은 동남간에 도와줄 사람 있다. 말이 많으면 실수가 많으니 손해도 크겠다. 급한 성격을 버려라.
▶범띠
2, 7, 8, 12월생은 아직은 답답할지라도 느긋한 자세로 조금만 기다리면 성과 있을 듯. 금전운은 욕심만 버리면 수입 면은 길하겠다. 그러나 가정적으로 애정에 자신없다. ㄱ, ㅅ, ㅇ, ㅊ 성씨는 미혼자는 옆구리를 채울 것. 행운이 다가온다.
▶토끼띠
4, 7, 11월생은 일에만 몰두하지 말고 건강에 신경써야. 외출 금하고 기름진 음식은 피함이 좋을 듯. 애정은 서로 자존심 버리고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할 때. ㄱ, ㅂ, ㅇ, ㅈ 성씨는 무거운 짐 지고 나가는 격. 북, 서쪽 사람의 도움 받을 것.
▶용띠
자존심 상한 일이 있다고 해서 망언은 하지 마라. 애정적으로는 상대방과 의견 충돌이 심각하다. 미색, 노란색은 마음을 외롭게 하는 색이다. 보라색은 행운 색. ㄱ, ㅇ, ㅊ 성씨는 애정이 술에 물탄 격. 확실한 표현이 필요할 때.
▶뱀띠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의 표시를 꼭 할 때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동반자 찾아 조언 받아라.
▶말띠
마음이 공허하다고 애정적으로 옆길을 가지마라. 범, 뱀, 양띠를 알게 된다. 7, 9, 10월생은 기다림에 좋은 결과 있을 듯. 오늘은 투자가 길하다.
▶양띠
시간은 금이다. 망설임 속에서 자신이 없구나. 받지도 주지도 못하는 성격 고쳐라. ㄱ, ㅇ, ㅅ 성씨는 사업 구상은 좋으나 무리하게 행하지 말라. 가족과 동료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게 좋겠다. 변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원숭이띠
부담스럽고 어려운 일들을 슬기롭게 해결한다. 휴일이어도 상사로부터 칭찬 듣게 될 듯. 기분이 좋아 술 한 두잔 하는데, 음주운전이 걱정이다. 1, 3, 7월생은 건강 주의. 가정을 우선으로 생각하라. 늦은 귀가는 불운.
▶닭띠
이해력을 길러야 할 때. 보아도 못 본 듯 넘기면 상대는 더욱 미안함을 감추지 못하게 될 듯. 사업에는 욕심이 필요할 때. 의류, 음식업에 적극성을 띤다면 길할 운이다. 금전관계는 금물. ㄱ, ㅁ, ㅇ, ㅈ 성씨는 자금 조달이 힘겹다.
▶개띠
씨를 뿌려야 수확할 수 있는 것처럼 어떤 일이든 하루아침에 이뤄지지 않는다. ㄱ, ㅅ, ㅎ 성씨는 새롭게 구상하는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라. 당신을 쳐다보는 눈이 많이 있음을 알 것. 2, 4, 5, 9월생은 애정엔 너무 연연하지 말라.
▶돼지띠
ㅁ, ㅂ, ㅊ 성씨는 겉치레 보다 실속 차려라. 지키지 못한 약속으로 곤란에 처할 수 있다. 집안을 소홀히 다루는 바람에 다툼 또한 예상된다. 서로가 서로를 피곤하게 하지 말 것. 상대방의 의사 존중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