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닭띠 ㅅ·ㅇ·ㅊ 성씨, 북동쪽 길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17일 일요일 (음력 1월13일 을유)

▶쥐띠

용, 뱀, 돼지띠가 마음을 상하게 할지라도 원망하지 말라. 지혜롭게 생각하라. 1, 3, 6, 12월생은 순간의 실수로 부부간 갈등이 심각해 질 수 있다. 인내하는 것이 최선. ㄱ, ㅂ, ㅅ, ㅈ 성씨의 조언을 귀담아 들을 것.

▶소띠

침체돼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릴 수 있다.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을 때다. 6, 9, 11월생은 감정 대립에서 벗어나면 웃음 속에 화합되고 성공의 문이 열릴 듯. 쥐, 개, 닭띠로 신경 쓰인다.

▶범띠

부부간 의견 대립으로 고심하겠다. 동쪽 사람의 조언 얻어라. 2, 7, 9월생은 주변 정리하고 끈기로 새 길을 찾아 나간다면 하늘이 도와 대성할 수 있다. 기혼자는 임신소식, 미혼자는 짝을 찾기 일보직전. 동, 북쪽이 길하니 데이트시 유념할 것.

▶토끼띠

언제 어디서 어떻게 사람을 만날지 모르는 법. 상대를 미워하지 말고 휴식 시간을 갖는게 좋을 듯. 4, 6, 9, 12월생은 토끼, 뱀, 말, 닭띠를 가까이 하면 좋은 일 있겠다.

▶용띠

여리고 약한 마음이 뒤따르다 보니 마음의 결정이 힘들 때. ㄱ, ㅇ, ㅎ 성씨는 4, 6, 11월생의 말을 있는그대로 믿지 말고 흘려넘김이 좋겠다. 믿는 만큼 더 큰 실망을 안겨줄 듯. 식품, 의류, 운수업 종사자는 작은 투자로 큰 이익 있겠다.

▶뱀띠

현재 내 앞에 놓인 일만 처리해도 힘든 때다. 너무 큰 욕심을 갖지 말 것. ㄱ, ㅂ, ㅇ 성씨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평가의 대상이 될 수 있다. 민감한 반응을 보이지 말라. 자신의 관리에 신경써라. 뱀, 양, 개띠가 자꾸만 멀어지는 격. 용기가 필요할 때.

▶말띠

3, 8, 10월생 여자는 여성으로 태어났어도 남성 이상의 활동성이 뛰어난 운명. ㅇ, ㅅ, ㅎ 성씨는 현재의 답답함은 탓하지 말 것. 토끼, 말, 원숭이띠가 힘이 되어주면 좋으련만 생각과는 반대다. 노력만 하면 북쪽에서 귀인 나타날 듯.

▶양띠

투기에 손을 대면 두 번까지는 재미를 보지만 결국 손해본다. 1, 10, 11월생 ㄱ, ㅇ, ㅎ 성씨는 토지에 투자하면 머리만 아프겠다. 남, 서쪽 사람에게 사정을 말하면 큰 도움을 얻을 듯. 지혜와 노력이 있으면 엄동설한에도 꽃이 핀다.

▶원숭이띠

겸손한 태도로 사람들을 대해야 할 듯. 소, 용, 양띠를 믿는다 하지만 속마음까지 믿고 있는가. 가죽제품, 목재, 건재업은 흉하고 있으나 뒤로는 지출이 많다. 계산을 철저히 함이 좋겠다. ㄱ, ㅂ, ㅇ 성씨는 북, 동쪽에서 새로운 일 시작될 듯.

▶닭띠

딸보다 아들을 먼저 두었다면 평탄대로를 달리는 격이다. 하지만 딸을 먼저 낳았다면 하고 있는 사업에도 짜증스런 삶이 지속될 수 있다. 1, 3, 12월생 동, 남쪽의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라. 자존심은 금물. ㅅ, ㅇ, ㅊ 성씨는 북, 동쪽이 길하다.

▶개띠

자신의 주제를 알고 윗사람을 대하면 정신적인 만족을 얻겠으며 앞길도 밝아진다. 매매건 처리하려면 남, 서쪽 사람 5, 9, 12월생에게 부탁하면 손쉽게 풀리겠다. 혼사문제는 서로가 관여하는 상태이니 답답함만 계속될 듯. 금운은 풀리고 외로움 계속되겠다.

▶돼지띠

남을 탓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 명심할 것. 쥐, 토끼, 말띠는 멀리 있어도 또 만날 수 있으니 낙심하지 말 것. ㄱ, ㅂ, ㅇ 성씨는 남의 말에 현혹되기보다 자신의 판단이 필요할 때.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