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강서구 돌잔치 뷔페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돌잔치는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를 위한 특별한 돌잔치를 기획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강서구에 위치한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은 가족들을 위한 편안한 장소를 제공하고 손님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돌잔치를 준비하는 부모들에게 주목을 받는 곳이다.

◇ 북유럽풍의 앤틱한 룸

베이비뉴스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의 릴리홀 돌상.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은 북유럽풍의 앤틱한 룸 분위기가 특징이다.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돌잔치를 하는 아이와 가족들의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어준다.

홀은 총 5개로, 작은 룸은 보증인원 40명, 60석 규모, 큰 룸은 보증인원 130명, 180석 규모다. 홀마다 단독 수유실이 있어 아이가 있는 엄마들의 고민도 덜었다. 베이비체어도 구비돼있는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췄다.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에서는 새해를 맞아 보증인원 50명 이상에 적용되는 다양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5월에는 잔여석 할인 이벤트를, 타 업체 취소 후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을 계약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수부대, 경찰 등을 대상으로 식대와 돌상 등을 할인해주는 혜택도 있다.

◇ 140여 가지 음식·넓은 주차장

베이비뉴스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의 전통 돌상.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에서는 호텔 조리장이 좋은 식재료로 구성된 140여 가지 뷔페 음식을 제공한다. 각종 활어회, 모듬 초밥, 즉석코너 등 다양하게 구성된 요리로 손님들에게 성의 있는 대접이 가능하다. 뷔페 비용은 3만 6000원~3만 9000원이고, 후기나 댓글 작성 시 식대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넓은 주차장도 메가파티하우스 화곡점의 자랑이다. 220대의 차를 수용할 수 있고, 2시간 30분간 이용할 수 있다. 화곡역 6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차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도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