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광운대, '서울창업디딤터 입주기업 성과보고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서울창업디딤터 입주기업 성과보고대회 포스터. /제공=광운대



아시아투데이 조준혁 기자 =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관리하는 ‘서울창업디딤터’가 오는 27일 입주기업 성과보고대회 ‘세상을 움직이는 모험가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배 창업가 특강·입주기업 성과사례 발표 및 토크 콘서트·입주기업 성과 전시회·투자자 및 창업지원기관 멘토링·네트워킹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선배 창업가 특강에서는 관심 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Linder)’를 운영하는 오정민 히든트랙 대표가 ‘자취방에서 시작된 일정 구독 플랫폼- 린더’를 주제로 창업 성장 스토리를 전달한다.

입주기업 성과사례 발표 및 토크 콘서트에서는 카카오톡 챗봇 기반 포켓서베이를 제공하는 이재원 얼리슬로스 대표를 비롯해 운동시설 통합회원권 판매 플랫폼 ‘다짐(多Gym)’을 운영하는 전혁진 스톤아이 대표 등이 함께한다.

또한 킹슬리벤처스,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들이 참여해 투자자 및 창업지원기관 멘토링도 진행한다.

김희정 서울창업디딤터 센터장은 “끊임없는 도전과 시행착오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스타트업 기업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입주기업에게는 홍보 및 투자 유치 기회를, 예비 및 초기 창업자에게는 실질적인 창업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신청은 서울창업디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