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사전점검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제공|한신공영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오는 3월 입주를 앞두고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가 입주자를 대상으로 사전점검 행사를 열었다.

점검 행사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됐으며 총 562가구 가운데 87%(489가구)가 행사에 참여했다.

3월 23일 본격적인 입주를 앞두고 조경이나 어린이 놀이터, 주차장 등 단지 내부가 깨끗하게 정비돼있는 상태. 특히 영종도 아파트 가운데 최초로 선보이는 다양한 부대시설 등이 눈에 띄었다.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터를 비롯해 집라인 놀이터, 석가산 그리고 다양한 조형물까지 단지 전반적으로 세세하게 신경 쓴 모습이다. 단지 내부도 마찬 가지다. 세대 출입문 도어록을 당초 보다 업그레이드 했으며 라돈(방사선 물질) 예방을 위해 공용욕실 선반을 천연석으로 교체했다. 여기에 입주 후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신공영이 시공한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는 최고 29층, 4개동으로 총 562가구 규모다. 공급되는 면적은 100% 전용면적 59㎡ 단일이다.

단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조망과 일조량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동간 거리가 최대 96m로 세대간 프라이버시 간섭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단지 남서측에 위치한 박석공원과 연계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샤워실, 독서실 등이 설계됐다.

입주 총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정환석 본부장은 “예상 보다 많은 분들이 사전 점검행사에 참석 하셨다”라며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말했다.

입주지정기간은 오는 3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60일 간이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