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영광군, 군민과의 대화로 주민의견 적극 수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11일 묘량면을 시작으로 18일 까지 10개 읍 .면을 순회하면서,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군정에 반영

아시아투데이

김준성 영광군수(앞 중앙)가 지난 11일 부터 18일 까지 군민과의 대화에서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있다/제공 = 영광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광/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전남 영광군이 지난 11일 묘량면을 시작으로 18일까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주민과의 격의 없는 대화를 위해 영광읍 등 10개 읍·면을 순회하며 ‘군민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19일 영광군에 따르면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민선 7기 군정의 힘찬 추진을 위한 군정계획 설명과 생활 현장에서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소통과 공감의 장이 됐다.

건의사항 등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군수와 주민과의 격의 없는 대화가 오고 갔으며 상호 의견 제시를 통해 군정의 발전적 방향에 대해 군민과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에서는 주민 건의사항에 대해 빠른 시일 내에 현지조사를 통해 군정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며 예산이 소요되는 사업은 시급성 등 우선순위에 따라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준성 군수는 “모두가 화합하고 뜻을 모와야 지역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고 이를 위해 군민과의 소통에 더욱 노력하겠으며 영광군이 더욱 활기 넘치고 군민들이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열정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