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2019 세계 CM의 날·경진대회' 내달 11~12일 국회서 열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문성일 선임기자] 세계의 우수 CM(건설사업관리) 사례를 공유하고 CM의 세계화를 가속화하기 위한 'ConsMa 2019 세계 CM의 날 및 세계 CM경진대회'가 3월 11일부터 12일까지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다.

한국CM협회와 국회CM포럼이 주관하고 세계 7개 단체(영국왕립건설협회, 미국CM협회, 일본CM협회, 국제PM협회, 아시아·태평양PM연맹, 인도네시아PM협회, 국제CM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선 국내·외 전문가들의 주제발표와 함께 우수사례가 공개된다.

주제발표에는 중국철도건설그룹, 미국CM협회, 일본CM협회, 아시아태평양PM연맹, 국제CM협회, 인도네시아PM협회,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건설산업연구원, GS건설 등의 소속 전문가들이 나선다.

세계 CM경진대회에선 국내·외 관련 업체들이 제출한 38개 CM프로젝트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개, 우수상 4개, 장려상 3개 등을 선정·발표할 예정이다..

세계CM의 날 기념식에서는 CM 발전 유공자에 대한 대통령·국무총리·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이 수여된다. CM협회는 이달 28일까지 사전등록을 접수받는다.

문성일 선임기자 ssamddaq@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