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AIA생명, 손흥민과 함께 직장인 건강전도사 자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IA생명이 손흥민 선수를 포함한 영국 프리미어 리그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과 함께 직장인 건강 전도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AIA생명은 20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월요병 탈출 체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소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AIA생명이 공식 스폰서를 맡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출연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손흥민 선수는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된 '월요병 탈출' 영상을 통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봤을 월요병 완화에 좋은 체조들을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체조들은 사무실에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들이어서 직장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손흥민 선수에 이어 벤 데이비스, 얀 베르통언, 해리 윙크스 등 토트넘 홋스퍼를 대표하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월요병 탈출 영상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라 국내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 공개에 발맞춰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해당 영상을 보고 퀴즈 정답을 맞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25일 개별 댓글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AIA생명 관계자는 “AIA 본사와 글로벌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는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손흥민 선수가 크게 활약하고 있는 덕분에 국내 고객들 사이에서도 AIA생명 위상이 한 단계 더 상승한 것 같다”며 “앞으로 손흥민 선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트넘 선수들을 자주 등장시켜 고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정보들을 더욱 친근하게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