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KCC, 홈씨씨인테리어 2019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종 코리아빌드에서 첫 선보여

이데일리

코리아빌드 2019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전경. (사진=KC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KCC(002380)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빌드’에 참가해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KCC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이는 홈씨씨인테리어의 2019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이다.

오가닉은 베이지톤과 밝은 우드 등 자연과 가까운 톤의 색상과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리뉴얼됐다. 소프트는 부드러운 색상과 장식들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준다. 트렌디는 실용성에 기반한 가장 단순하고 간결한 디자인 요소로, 그레이와 화이트 등 밝은 무채색 계열의 컬러와 간결하고 실용적인 소품들을 사용했다.

이번 코리아빌드의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 이외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과 미세먼지 방충망 등을 포함해 KCC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전시 기간 내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할 경우 리모델링 비용을 최대 300만원 할인해 주며, 욕실만 부분 리모델링 시에는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창호만 별도 교체할 경우에도 100만원 상당의 로이(Low-E) 유리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