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코스닥협회, 시공테크와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20일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에 참가한 이형황 모트렉스 대표이사(앞줄 맨 왼쪽), 조중명 크리스탈지노믹스 대표이사,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회장, 최명배 와이아이케이 회장, 김원남 탑엔지니어링 회장, 정철 나무기술 대표이사(뒷줄 맨 왼쪽), 김자권 한국유니온제약 부사장, 김대연 윈스 대표이사, 류승룡 KG이니시스 대표이사, 심의정 제일바이오 사장, 박봉용 에스디시스템 대표이사, 송윤진 코스닥협회 상근부회장, 현창룡 플랜티넷 사장, 박상민 에스에너지 상무이사, 정진교 코스닥협회 상무/사진=코스닥협회


코스닥협회는 지난 20일 코스닥 상장기업 시공테크에서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시공테크에서 열린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는 시공테크의 사업 설명과 함께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판교 간담회 회장인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회장을 비롯해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 등 판교·성남 지역 소재 코스닥 상장기업 CEO 및 임원 16명이 참석했다.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는 성남, 판교지역에 소재한 코스닥 기업 간의 정보교환과 교류를 목적으로 코스닥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7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시공테크는 국내 최초 전시문화 전문기업이다. 박물관, 과학관, 전시관, 특수영상, 테마파크 등의 문화창조 공간을 계획하고 디자인하여 그 안에 채워지는 각종 전시물과 콘텐츠를 창작한다.

또한, 시공테크의 계열회사인 아이스크림에듀는 자기 주도 학습능력과 인성, 창의성을 겸비한 인재 육성을 추구하는 교육 전문기업으로 코스닥시장 상장을 준비 중이다.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은 "시공테크는 2018년 3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마켓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으며, 올해는 해외시장을 4대 권역으로 분류하여 각각의 문화적 특성에 맞게 새로운 도전과 창조를 지속하고자 한다"면서 "아이스크림에듀는 교육 분야 빅데이터와 AI 전문 회사가 되기 위해 인력과 기술 확보에 집중하는 한 해를 보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배한님 수습기자 ericabae168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