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아스텔리아, 장비 합성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장비 합성 업데이트를 금일(21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같은 등급의 장비 아이템(무기/방어구/장신구)을 합성하면 한 단계 높은 티어 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합성으로 얻은 장비는 기존 몬스터 사냥이나 제작을 통해 획득한 무기보다 고효율의 스탯을 가지게 된다.

장비 합성을 위해서는 주 재료와 보조 재료로 사용할 장비, 전설 등급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봉인된’ 아이템과 45레벨 이상의 필드 및 던전 몬스터를 통해 획득한 ‘스텔라이트’ 그리고 ‘아스퍼’가 필요하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4일까지 ‘초승달 도가비’ 4인 던전을 완수하면 ‘던전 보물상자’, ‘전설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5,000원)’, ‘고급 아스텔 카드팩(3장)’, ‘희귀 아스텔 카드팩(2장)’ 등을 지급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아스텔리아 게임 아이템 외에도 자사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와 ‘오버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황금기어’, ‘300코인’, ‘100젬’ 등을 선물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